ellipiece ::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

- 신한생명 무료운세 -

 

21세기가 시작한지도 17년이 다되어가는데. 어쩜 지금도 신한생명 무료운세 같은 서비스를 찾아보시네요. ㅋㅋㅋ. 물론 저도 마찬가지지만요.

 

 

맞으면 신기하고, 안맞으면 뭐 할수 없구요. 그냥 참고용이고 좋으면 기분좋고 안좋으면 조심하면 되는 신한생명 무료운세 찾아보는 방법 알아보려구요.

 

 

뭐 꼭 연초에만 보는 건 아니에요. 물론 토정비결 같은 걸로 한 해의 운세를 파악하고 그 해에는 이런저런 걸 조심하고 이런 저런데를 가지말고, 이런 저런 사람은 조심하라는 것이 대략적으로도 신한생명 무료운세에도 나오긴 하더라구요.

 

 

그렇더라도, 뭐 그걸 일년 내내 기억했다가 지키기도 어렵고 용어들도 생소하고 그리고 까먹기도 하고프린트 해둬도 그걸 잃어버리니 뭐 의미도 없구요.

 

그래서 더욱더 필요할때 마다 신한생명 무료운세 찾아보는 방법이 훨씬 더 중요한거 같더라구요. 방법만 알아두면 언제라도 사용할수 있으니깐요. 그리고 무엇보다 로그인 따위가 필요하지 않으니 얼마나 편하고 좋은지

 

아래의순서대로 따라하세요



 


 

 

저도 연초에 이거 봤었는데요. 기억이 날리가 없지요.ㅠㅠ 그래서 다시 한번 찾아보니 올 상반기에 이야기들이 맞는거 같기도 하고 아닌거 같기도 하고 그러네요.ㅎㅎㅎ 뭐든 정확한거는 아닐테고, 그저 약간의 재미를 포함해서 그냥 보는 거잖아요. 엄청 나쁜거만 안나오면 되니깐요. 여기까지 신한생명 무료운세 보는 방법이었습니다.

 

Posted by 정보톡톡
: